가수 현아가 신곡 '어때?'로 컴백한다.
현아는 새 음반 '어썸'(A'wesome)으로 약 1년 만의 컴백을 알린 가운데 1일 자정 타이틀곡 '어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현아는 25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재킷 이미지와 타이틀곡 '어때?'의 제목을 최초 공개했다.
'어때?'는 현아의 대표 솔로곡 '빨개요', '잘나가서 그래' 등을 만든 작곡가 서재우가 프로듀싱을 맡은 강렬한 트랩힙합 넘버곡이다. 신나는 트랩비트와 유니크한 현아의 보컬이 두 귀를 사로잡으며 '섹시퀸' 현아의 아이텐티티를 증명할 만한 신곡으로 완성됐다.
현아는 한층 강력한 카리스마와 중독성으로 무장한 신곡 '어때?'로 8월 가요계 승부수를 띄우며 핫한 여름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인도네시아 발리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된 현아의 이번 재킷 이미지 역시 눈길을 끈다. 공개된 재킷 이미지에서는 순수함과 관능적 매력이 공존하는 현아의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현아는 원피스 차림으로 물놀이를 하며 생기 가득 청순함을 어필하다가도 요트 위 글래머러스한 바디슈트 스타일링을 드러내며 '톱 섹시퀸'다운 변화무쌍한 자태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하고 있다.
1일 자정 공개될 현아 미니 5집 ‘어썸’은 ‘에이토크’(A TALK), ‘에이플러스’(A+)에 이어 현아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A’ 시리즈 음반의 연장선이다. ‘놀랄만한’, ‘경이로운’이라는 사전적 의미처럼 올여름을 화끈하게 뒤흔들 예정. 데뷔 10년 차를 맞이한 현아가 제작 전반에 주도적으로 참여하며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성장을 담아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