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선 소사역과 단지 내 연결
[ 김하나 기자 ]한신공영은 경기도 부천시 소사본동 70-16번지에 ‘부천 한신더휴 메트로’ 아파트를 다음달 공급한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41층, 총 299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 59, 64㎡의 수요 선호도가 높은 소형타입으로만 구성된다.
아파트는 수도권 전철 1호선 소사역과 연결된다. 지하철 이용시 여의도까지 30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다. 서울외곽순환도로의 송내IC와 시흥IC 그리고 경인고속도로의 부천IC가 인근에 있다.
소사역은 2018년 소사원시선이 개통될 예정이다. 안산~시흥~부천 등 수도권 남부권역의 광역 교통접근성이 개선될 전망이다. 2021년에는 소사-대곡선이 개통될 예정이다.
단지는 부원초, 소사초, 소명여중고, 일신중, 소사중, 시온고등학교 등이 인근에 있다. 부천역세권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부천역사쇼핑몰엔 종합쇼핑몰을 포함해 이마트, 교보문고, CGV, 롯데시네마 등 다양한 문화편의시설이 있다. 세종병원, 성모병원 등의 의료시설과도 인접했다.
복원중인 심곡복개천(2017년 개방 예정)이 도보 10분 타??있다. 복원 후에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단지는 전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된다. 41층 초고층 랜드마크로 부천 시내를 한눈에 바라 볼 수 있다.
입주는 2020년 5월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부천시 중동 1155번지에 마련될 계획이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