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2분기 영업익 34%↑

입력 2016-07-27 14:50   수정 2016-07-28 05:2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광고대행사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올해 2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으로 265억의 영업이익을 냈다고 27일 공시했다. 작년 2분기보다 34.3% 증가했다. 매출은 2368억원으로 14.1% 늘었고, 순이익은 235억원으로 45.1% 증가했다. 자회사인 캔버스 월드와이드가 흑자전환하고 신규 광고주를 유치하는 등 사업을 확장하면서 실적이 좋아졌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광고주인 현대·기아차의 신규 모델이 출시된 것도 실적을 견인했다고 덧붙였다. ‘유로 2016’ 마케팅 대행등으로 마케팅 매출도 늘었다. 이노션 관계자는 “리우 올림픽 마케팅과 디지털 분야 마케팅 대행 사업을 확대하는 전략으로 하반기에도 성장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