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대행사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올해 2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으로 265억의 영업이익을 냈다고 27일 공시했다. 작년 2분기보다 34.3% 증가했다. 매출은 2368억원으로 14.1% 늘었고, 순이익은 235억원으로 45.1% 증가했다. 자회사인 캔버스 월드와이드가 흑자전환하고 신규 광고주를 유치하는 등 사업을 확장하면서 실적이 좋아졌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광고주인 현대·기아차의 신규 모델이 출시된 것도 실적을 견인했다고 덧붙였다. ‘유로 2016’ 마케팅 대행등으로 마케팅 매출도 늘었다. 이노션 관계자는 “리우 올림픽 마케팅과 디지털 분야 마케팅 대행 사업을 확대하는 전략으로 하반기에도 성장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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