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재광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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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그룹 관계자는 “정수기 신제품이 통상 월 7000~8000대가량 팔리는 것을 감안하면 두 배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교원그룹의 지난달 정수기 판매량은 작년 같은 달 대비 200% 증가했다. 렌털(대여) 신규 개정 또한 230% 급증했다.
‘웰스tt’는 물탱크와 냉수탱크가 없는 게 특징이다. 물이 고여있는 부분을 최대한 줄여 세균 번식 가능성을 낮췄다. 급속 냉각 기능이 있는 밀폐형 유로관을 넣어 냉수탱크 없이도 차가운 물을 만들어 낸다. 교원그룹은 이달에만 TV 홈쇼핑 방송을 총 21회 편성하는 등 총력 판매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다음달부터 방문관리 조직인 웰스매니저를 대폭 늘려 관리 서비스도 강화하기로 했다.
안재광 기자 ahnjk@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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