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남규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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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후 주방용품 제조업까지 진출해 10년 만에 매출 1,000억원을 훌쩍 넘었고 직원 수 또한 10배 이상 늘어나는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방용품 기업으로 성장했다.
이러한 도약은 네오플램만의 차별화된 혁신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친환경 세라믹 코팅 쿡웨어인 에콜론팬과 무균열 고강도 내열자기 네이처쿡, 세균 억제 기술력을 적용한 항균도마 등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네오플램은 현재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한 발 더 앞서 나가기 위해 더 큰 목표를 위해 나아가고 있다. 2020년까지 전 세계 중산층에게 가장 사랑 받는 주방용품 기업이라는 중장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사업 영역 확장과 끊임없는 기술개발, 자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등 투자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나아가 선진 시장 및 중동과 같은 신흥 시장에서 활약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일류 브랜드로 한국 주 嚥淪걋?우수성을 알리려 노력하고 있다.
조남규 기자 jnk1501@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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