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피쉬앤그릴, 레스토랑형 주점으로 다양한 연령대서 인기

입력 2016-09-04 17:15   수정 2016-09-06 10:3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피쉬앤그릴


[ 장관진 기자 ] 피쉬앤그릴은 리치푸드(주)의 대표 브랜드로 1세대 주점 프랜차이즈 이다. 2003년 연신내 작은 골목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주점 프랜차이즈 시장에 진출한 이래 올해 14주년을 맞았다. 현재 2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피쉬앤그릴은 퓨전포장마차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브랜드 컨셉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다양한 퓨전 요리와 음료가 꾸준하게 사랑을 받아왔다. 연 2회 신제품 출시 등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다양한 연령층을 만족시키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직화구이로 맛을 낸 그릴류, 겨울철 선호도가 높은 탕류 등 기존 30~40대에게 친숙한 요리로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고, 색다른 조합의 아이템을 선호하는 젊은 여성을 타깃으로 한 치즈를 가미한퓨전 메뉴들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피쉬앤그릴은 단순한 주점이 아닌 쾌적한 분위기의 레스토랑형 주점으로 오픈형 주방, 세미나룸 등의 구성으로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를 수 있는 매장을 갖추고 있으며 최근 숍인숍 형태의 멀티매장을 론칭해 주목받고 있다. 창업문의는 1599-0078에서 가능하다.

장관진 기자 jkji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