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선물옵션 신규 고객에게 무료수수료 혜택 및 축하금 지급
해외선물 신규 고객에게 수수료 할인 및 모바일 상품권 제공
대신증권 크레온이 국내외 선물옵션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레온은 7일 국내 선물옵션 및 해외 선물 거래 고객에게 수수료 무료 또는 할인 혜택과 축하금 등을 제공하는 ‘크레온 선물옵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비대면 계좌개설을 통해 크레온 선물옵션 계좌를 신규로 개설한 고객은 3개월간 크레온을 통해 선물옵션 거래를 수수료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신규 및 휴면 고객에게 거래 금액에 따라 최소 1만원에서 최대 25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한다.
신규 해외선물 거래 고객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달러로 결제되는 해외선물상품 거래 시 3개월간 수수료를 1계약당 3.3달러로 할인해준다. CME 그룹 상품을 거래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65명에게 총 450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단, 마이크로(MICRO)상품과 CME-KOSPI선물은 제외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7일까지 진행한다. 크레온 선물옵션계좌 및 해외선물계좌는 영업점 방문 없이 스마트폰을 통해 간편하게 개설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크레온 홈페이지(www.creontrade.com)나 고객감동센터(1544-448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원 크레온영업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선물옵션 거래 고객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정현영 한경닷컴 기자 jhy@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