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라자호텔 40주년 비전

입력 2016-09-08 15:12  

한화그룹의 더플라자호텔은 다음달 1일 개관 40주년을 맞아 ‘세계 최고 럭셔리 부티크 호텔’이라는 새 사업 비전을 선포하고 기념 로고를 선보였다. 새 비전에는 글로벌 호텔 체인인 메리어트 계열로 더플라자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그랜드볼룸을 새롭게 꾸며 대규모 연회 중심 호텔로 발돋움하는 한편 호텔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향도 제시했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