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두투어는 전국 31개의 영업부 및 영업소와 850여개의 전문판매대리점인 베스트 파트너 등으로 탄탄한 네트워크를 구축, 대한민국 최고의 여행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8개의 해외지사(도쿄 큐슈 베이징 상하이 서안 장가계 런던 파리)를 통해 최고의 전문 여행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모두투어는 이미 지난해 200만명(해외패키지 항공권판매 포함)의 해외여행객을 송출하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으로 우뚝섰지만 이에 자만하지 않고 본업인 여행업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사업포트폴리오를 확보해 글로벌 관광레저그룹으로의 도약 ?준비하고 있다.

모두투어는 업계 최초로 서울호텔관광직업전문학교를 인수해 교육사업에도 뛰어 들었다. 이를 통해 산학협력으로 관광산업의 글로벌 인재 양성이라는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할 수 있고 호텔사업과 더불어 미래 성장동력으로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도 엔터테인먼트 부문 협력을 위한 (주)투어테인먼트, 고품격 크루즈 여행서비스를 위한 (주)크루즈인터내셔널, B2C 여행기업인 (주)자유투어 등 다양한 사업포트폴리오와 성장동력을 확보해 글로벌 관광레저그룹으로서의 발전을 꾀하고 있다.
창사 이래 숱한 위기에도 모두투어는 위기를 발판으로 삼아 새로운 성장과 도약을 멈추지 않았다. 위기 때마다 경영진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들은 뼈를 깎는 고통분배와 상생정신,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새로운 성장기회를 만들어냈다. 이런 경영이념과 핵심가치의 확산은 결과적으로 고객 만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었고 신뢰와 상생이라는 가치를 심었다.
모두투어는 또한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모두가 함께 하는 세상’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천원의 행복’을 비롯해 매년 겨울 연탄 배달봉사, 어린이 백혈병 환자를 위한 헌혈활동, 신생아와 소아암 환우를 위한 모자 뜨기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장관진 기자 jkji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