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댄스 이벤트 개최
오는 12일 컴백을 앞둔 사랑꾼 MC그리가 자신의 연애 이야기를 담은 곡 ‘이불 밖은 위험해’의 귀여운 커플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정식 발표되기도 전인 지난 3일,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이불 밖은 위험해’의 안무 영상을 공개하며 커버 댄스 이벤트를 알렸으며, 음원 발매 전 안무 영상을 공개하는 것은 극히 이례적인 일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하이라이트 안무는 아이유, 바다, 황치열, 레이디제인, 린, 에픽하이, 이효리 등과 함께 작업하며 이름을 알린 이원우 안무가가 참여하여 ‘이불 밖은 위험해’에 맞는 귀엽고 역동적인 스타일의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MC그리의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은 “이번 커버 댄스 이벤트를 통해 이 커플 안무를 어떻게 재해석할지 팬들의 결과물들이 기대된다.”라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 이벤트는 공개된 영상을 커버한 후 #MC그리 #이불춤 #이불밖은위험해 를 해쉬태그하여 오는 12 歐沮?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 업로드하면 MC그리가 직접 뽑아 우승자에게 직접 선물을 전달해준다.
한편, 커버 댄스 이벤트로 화제를 모은 MC그리의 ‘이불 밖은 위험해’는 오는 12일 자정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