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mg.hankyung.com/photo/201610/201610075804H_01.12649102.1.jpg)
배우 성훈이 사전제작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 출연을 확정지었다.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아이돌마스터.KR'(극본 신혜미, 원영실 / 연출 송지원 / 제작 IMX)은 일본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의 유명 아이돌 육성게임인 ‘아이돌마스터’ 시리즈를 베이스로 한 아이돌을 꿈꾸는 연습생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리얼한 연출을 위해 실제 오디션으로 출연자를 뽑았으며 각자 배역을 맡아 캐릭터들이 아이돌로 성장하는 과정과 활동을 드라마로 담아낼 예정이다.
극 중 성훈은 뛰어난 기획력으로 당대 최고의 아이돌들을 여럿 키워낸 가요계의 ‘미다스의 손‘이지만 어느 날 부터 시작된 루머에 돌연 잠적을 택한 프로듀서 ‘강신혁’으로 열연한다. 이후 성훈은 데뷔를 위해 구성된 ‘리얼걸프로젝트’를 만나게 되고, 다시 한 번 프로듀싱에 나서며 아이돌의 성장과 성공을 위해 전력투구하게 된다.
드라마의 베이스가 된 ‘아이돌마스터’는 플레이어가 프로듀서가 되어 아이돌을 육성하는 방식으로 그가 핵심 역할이 된다. 성훈은 여자 아이돌이 중심이 되는 주연진에서 프로덕션의 사장을 제외한 유일한 남자 주인공이기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 뿐 ?아니라 성훈은 ‘리얼걸프로젝트’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지원 사격을 나선 바 있기에 이번 캐스팅 소식은 더욱 반가움을 전하고 있다.
특히 성훈은 KBS ‘아이가 다섯’을 통해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과 안정된 연기력을 보여주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 한 만큼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변신에 나설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성훈은 “작품과 캐릭터를 처음 접했을 때 굉장히 신선했고 매력적이었기에 설레는 마음으로 첫 촬영을 기다리고 있다. 제가 느꼈던 캐릭터의 매력을 시청자들에게도 고스란히 전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돌마스터.KR’은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신선한 포맷으로 일본 내 한류 원조로 알려진 IMX가 제작, 미국 아마존 오리지널(Amazon Original) 드라마 최초의 한국작품으로 선정돼 전세계 시청자를 대상으로 방영될 예정이라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천재 프로듀서로 변신한 성훈을 만나볼 수 있는 ‘아이돌마스터.KR’은 100% 사전 제작으로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