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은 은퇴 이후 적합한 자산운용 방식과 금융상품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는‘올라(olla) 든든한 100세 캠페인’을 온라인 공간에서 진행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이 캠페인 홈페이지(www.ollabuja.co.kr)를 통해 관련 자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 홈페이지 코너는 ?금융이슈를 뉴스와 만담으로 금융이슈를 ‘올라옵세’ ?허영만 작가의 만화를 재구성해 금융상식을 소개하는 ‘즐겨보세’ ?금융상품 관련 Q&A와 전문가 기고를 제공하는 ‘올라갑세’ ?눈에 띄는 금융상품과 현대증권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소개하는 ‘완전대세’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올라(olla) 든든한 100세 캠페인’ 오픈 이벤트 페이지인 ‘득템합세’ 등으로 구성됐다.
김재봉 스마트사업본부장은 “은퇴·노후 설계를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온라인을 통해 금융 콘텐츠를 접하고 자산관리 정보를 수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캠페인 내용은 현대증권 홈페이지(www.hdable.co.kr) 또는 전국 영업점과 스마트고객센터(☎ 1588-6611)로 문의 玖?된다. 김익환 love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