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입력 2016-10-12 19:38  

능률협회컨설팅 KCSI 선정


[ 김낙훈 기자 ] 경동나비엔(대표 최재범·사진)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으로 3년 연속 선정됐다고 12일 발표했다. 고객만족도 지표로 평가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는 1992년부터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으로 이뤄지고 있다. 매년 100여개 산업을 조사해 산업별 1위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콘덴싱보일러’로 대표되는 친환경 고효율 에너지기기의 기술력과 고객을 중심으로 하는 체계적인 서비스 시스템을 소비자로부터 인정받았다. 이 회사는 1988년 친환경, 고효율의 콘덴싱보일러를 아시아 최초로 개발해 보급에 앞장서고 있다. 국내 최초로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접목, 원격 제어가 가능한 ‘나비엔 스마트 톡(TOK)’과 ‘콘덴싱 스마트 톡’을 잇달아 선보였다.

김낙훈 중소기업전문기자 nhk@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