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뉴욕 랜드마크 주제 가을·겨울 컬렉션 출시

입력 2016-10-13 11:5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여성 캐주얼 브랜드 보브(VOV)가 오는 14일 미국 뉴욕의 랜드마크를 콘셉트로 한 가을·겨울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보브는 최근 뉴욕 스트리트 패션이 주목받고 있다는 점에서 착안해 다섯개의 거리 이름을 단 아우터인 '랜드마크 시리즈'를 기획했다. 이에 러들로 코트, 라파예트 코트, 갱스부르 파카, 프랭클린 보머, 리빙톤 퍼퍼 등을 선보인다. 각 제품은 캐시미어 혼방, 앙고라, 양털 등의 소재를 사용했다.

보브는 제품마다 고유의 분위기를 담은 뉴욕 화보 촬영도 진행했다.

김주현 신세계인터내셔날 보브 마케팅 담당자는 "뉴욕의 거리를 통해 런웨이가 아닌 리얼 웨이의 생동감 넘치는 패션을 보여주고자 랜드마크 시리즈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랜드마크 시리즈는 전국 보브 매장과 통합 온라인몰 'SI빌리지닷컴'에서 판매된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