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탄 2만여 가구 항아리상권 대로변 첫 코너상가 ‘확인’ 기회
부동산개발업체 하정기업(주)은 ‘동탄2신도시 리더스뷰프라자’ 상가 홍보관 내방객을 위해 10월 17일부터 한 달간 ‘하우스 콜’ 서비스를 무료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우스 콜’ 서비스란 상가 홍보관 내방 예정 고객이 전화 연락을 하면 전문 상담사가 거주지 또는 거주지 인근(약속장소)으로 직접 찾아가 고객을 모셔오고 현장 상담 후 다시 출발지로 모셔다 드리는 서비스다.
‘리더스뷰프라자’ 관계자는 “직접 운전이 어렵거나 대중교통 이용이 불편한 고객을 위해 본 서비스를 마련했다. 내방객은 동탄2신도시 상권 및 리더스뷰프라자 입지, 분양가 등 투자성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며 “본 서비스 대상지역은 화성, 분당, 용인, 수원, 오산이다”고 설명했다.
‘하우스 콜’ 서비스 신청 방법은 현장 방문 예정일 전날 전화로 예약 접수하면 된다.
동탄2신도시 근린생활시설 G44-4, 5BL에 들어서는 ‘리더스뷰프 瓚?#39; 상가는 중동탄 2만여 가구 항아리 상권 첫 코너 상가로 지하 2층~지상 5층, 건축 연면적 8757.51㎡, 점포수 61개 규모다.
중동탄 2만여 가구 중심도로인 동탄 신리천로(6차선 도로)에 접한 3면 코너상가인 ‘리더스뷰프라자'는 동탄 1, 2지구를 관통하는 대로변 상가로 수원, 삼성전자, SRT(수서발 고속전철), GTX(수도권 광역 급행철도) 동탄역 출퇴근 동선상에 위치해 가시성과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사업지 맞은편으로 도서관 부지(예정)가 위치해 있고 남측 신리천 근린공원 조성 및 운동시설, 분수대, 여가공원, 유아 유수풀 놀이터 등이 들어서는 수변공원 시설(2017년 1월 예정)과도 가까워 맞은편 리베라 골프장 고객, 수변 공원 이용객 등 다양한 연령층의 유입될 것으로 예상된다.
내년 6월 준공될 예정이어서 인근 5217가구에 달하는 입주 수요도 흡수할 수 있는 2만여 가구 중동탄의 최초 선점 상가다.
그밖에 지형적으로는 항아리 상권 구조로 중동탄의 기분양 6단지 총 6622가구와 분양 예정인 2554가구를 포함하면 총 1만4393가구가 입주할 예정이며, 사업구역 5단계를 포함하면 약 2만 가구가 사업지 앞 동탄 신리천로를 통하게 돼 생활밀착형 상가와 수변 상가로서의 선점을 희망하는 편의점, 은행, 부동산, 병의원, 학원 등의 입점 경쟁이 기대되는 입지다.
특히, 신리천 수변과 골프장 조망권을 가지고 있어 외식업 및 프랜차이즈 등의 관심이 높다.
시행은 하정기업(주)이 시공은 (주)대창건설, 자금 관리는 코리아신탁(주)이 책임관리한다.
예약문의 : 031-373-8599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