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들과 함께한 LG전자 시그니처

입력 2016-10-23 19:47  

[ 도병욱 기자 ] LG전자가 패션디자인 요리 댄스 현대미술 등 각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에 오른 인물들과 함께 촬영한 ‘LG 시그니처’ 브랜드 캠페인용 동영상을 공개했다.

유명 패션디자이너 필립 림과 미슐랭 스타 요리사 도미니크 크렌 등이 출연한 동영상 네 편이다. 각 분야 최고에 오른 대가(大家)들이 자신만의 철학을 바탕으로 ‘본질(시그니처)’을 구현하는 작업 현장을 보여주는 식이다.

LG 시그니처는 LG전자가 상위 5%를 겨냥해 지난 3월 출시한 가전 프리미엄 브랜드로, TV 냉장고 세탁기 등으로 구성됐다.

각 동영상에는 LG 시그니처 제품이 등장한다. 예컨대 미국 추상주의 화가 카이오 폰세카가 그린 그림의 가느다란 먹선을 비춘 직후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보여준다. TV의 두께가 먹선만큼 얇다는 점을 강조하는 효과를 겨냥했다.

도병욱 기자 dod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