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상하치즈, 리코타치즈 출시

입력 2016-10-25 15:04   수정 2016-10-25 15:1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매일유업 상하치즈 리코타치즈
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리코타치즈’를 출시했다고 25일 발표했다. 리코타치즈는 유청(우유를 치즈로 가공할 때 나오는 부산물)으로 만드는 이탈리아 정통 치즈로 부드럽고 담백한 풍미가 특징이다. 상하치즈의 리코타치즈는 부드러운 크림치즈 형태로 보관이 편리한 컵 패키지에 담겨 있다. 치즈 특유의 고소한 풍미가 살아있으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은 부드러운 맛이 특징으로, 100% 국산 원유로 만들었다. 색소, 방부제, 안정제 무첨가로 성인은 물론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치즈라고 매일유업은 설명했다. 할인마트와 백화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200g 중량에 권장소비자가격은 5400원이다.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