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데이 마케팅 시작

입력 2016-11-01 15:10  

오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유통업체들이 마케팅에 시동을 걸었다. 세븐일레븐은 저가 상품을 위주로 100종의 세트를 출시했다. GS25는 과대포장 문제를 고려해 업사이클링 기획 세트를 만들었다. CU는 배달 앱(응용프로그램) 운영 업체인 부탁해와 함께 빼빼로 배달 서비스를 한다. 기획 상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이용 가능하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