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딱지 떼고…전지윤, 솔로 첫 행보는 팬과의 만남

입력 2016-11-03 09:28  


걸그룹 포미닛 출신 가수 전지윤이 솔로 첫 행보로 팬과의 만남을 택했다.

지난 2일 첫 솔로 싱글 앨범 ‘낮 AND 밤’을 발표한 전지윤은 오는 5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포레스타 압구정점에서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걸그룹 포미닛에서 나와 홀로서기를 시작한 전지윤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데뷔 이래 처음으로 혼자 팬들과 마주할 예정.

이번 팬미팅에서 전지윤은 자신이 직접 작사, 작곡한 새 앨범의 타이틀곡 '내가 해'와 래퍼 올티가 피처링한 수록곡 '자석'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임과 동시에 ‘언프리티 랩스타2’ 세미 파이널 무대를 통해 화제를 모았던 '바꾸지마' 등의 공연을 이어가며 오랜만에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할 계획이다.

한편 이에 앞서 포미닛 출신 권소현은 전지윤의 새 앨범의 음원이 공개되자 “지윤 언니의 솔로가 나왔어요~~!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전하며 각별한 응원의 힘을 보탰다. 또 다른 포미닛 전 멤버 허가윤 역시 "’내가 해’ 누구 노래인지 참 좋구먼”, “누구인지 몰라도 등판도 참 이쁘구먼”이란 살가운 글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이 외에도 ‘언프리티 랩스타2’ 동기 헤이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두 지윤 언니 신곡 들어보셨나요? 진짜 감동적이야....많은 의미를 담고 있는 #내가 해 아픈 건 #내가 해, 널 비춰주는 #내가 해”라고 감동 어린 감상평을 남겼고, 키썸 역시 “전지윤 언니 #내가 해 #크으으 슬픔은 언니가 해 줄꺼야...?ㅠ3ㅠ감동 #내가 내가 해 #언니 노래 좋다”라고 남다른 감상평을 전해 시선을 모았다.

배우 서하준도 “드디어 나왔습니다! '#전지윤씨의 솔로곡!! 대박 느낌 안 난다고?! 지금 바로 멜론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진짜가 나타났다”란 글을 남기며 열렬히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

동료들의 따뜻한 응원이 더해지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전지윤의 첫 솔로 앨범 '낮 AND 밤'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와 함께 감상할 수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