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간 한경부동산에서 제공했던 네이버 매물전송 상품 방식은 자유롭게 캐시를 충전해 제한 없이 필요한 만큼 매물정보를 전송할 수 있어서 일선 중개업소의 높은 호응을 받아 왔다.
타 사의 전송상품처럼 사용기한이나 전송 수량 등에서 제한을 두는 방식이 아닌 중개업소 회원이 언제든 필요할 때, 필요한 만큼 충전해 쓸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으로 평가 받았다.
그러나 중개업소 사정에 따라서는 패키지나 멤버십 형태의 상품을 희망하는 곳도 있다는 의견을 적극 반영해 기존 방식과 더불어 신규 패키지 상품과 멤버십 방식 중 중개업소 회원이 원하는 것을 자유롭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고객중심형 서비스로 개편했다.
아울러 검증센터에서 직접 현장을 찾아가 사진을 촬영하는 현장확인 검증방식의 매물과 집주인 또는 의뢰인이 네이버 로그인을 통해 직접 인증하는 모바일 인증 방식의 매물은 상대적으로 진성도가 높으므로 이를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중개업소 회원에 대한 혜택은 더욱 확대했다.
상품의 가격 역시 한경부동산이 네이버 부동산에 매물정보를 전송하는 CP업체 가운데 11개월 연속 매물 리스팅 순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프리미엄을 제공하는 데도 불구하고 업계 최저수준으로 책정됐다.
자세한 내용은 한경닷컴 부동산 매물관리센터(http://maemul.hankyung.com/mm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용카드 결제 시 주요 카드사 2~5개월 무이자할부 조건도 제공된다.
한경부동산 고객센터 : 1544-2781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