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의 간판 프로그램 ‘개미들이 행복한 세상-대박천국’의 인기 코너 ‘제3회 슈퍼스탁킹’에서는 11일 종가 기준으로 참가필명 ‘남해’가 계좌수익률 20.73%로 1위를 달리고 있다. ‘우산공’이 17.44%로 2위, ‘후후파’가 13.87%로 3위로 뒤를 쫓고 있다. 이 셋은 지난 한 주간 선두를 다투며 대회 초반부터 치열한 접전을 벌이고 있다.
지난주 슈퍼스탁킹 대회에서 매매가 집중됐던 종목은 에이치엘사이언스 삼성바이오로직스 셀루메드 인디에프 빅텍 순이었다.
슈퍼스탁킹은 와우넷 신규 파트너 발굴 프로젝트로 1억원 모의계좌로 2개월간 매매 후 계좌수익률 기준으로 순위를 선정한다.
슈퍼스탁킹 수익률대회는 참가자들이 본명을 숨긴 채 필명으로만 참가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와우넷 파트너들의 수익률대회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에서 지난 11일 종가 기준 톱3 순위는 여전히 이종원, 류태형, 오재원 파트너 순이었다. 지난주 연일 계속된 힘든 장 상황을 반영하듯 전체적인 수익률이 다소 낮아지기는 했다.
이종원 파트너가 수익률 158.3%로 1위를 유지했고 류태형 파트너(90.51%)와 오재원 파트너(71.8%)도 높은 수익률을 지켰다.
지난주 와우스탁킹에서 매매가 집중됐던 종목은 삼성바이오로직스 홈캐스트 오가닉티코스메틱 인디에프 지엔코 순이다.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2016년 1월1일부터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계좌 운영을 시작해 중간 리셋 없이 현재까지의 계좌 수익률을 가지고 파트너 순위를 집계한다.
‘개미들이 행복한 세상-대박천국’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밤 9시부터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생생한 종목정보 및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www.wow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