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시몬스, 2016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 올라

입력 2016-12-06 11:10   수정 2016-12-06 11:11

침대 전문기업 시몬스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컨설팅 업체 브랜드키가 공동 선정한 ‘2016 브랜드 고객충성도’에서 침대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6일 발표했다. 브랜드 고객충성도는 세계 35개국에 동일하게 적용되는 CLEI(Customer Loyalty Engagement Index) 모델을 통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충성도와 신뢰도를 평가하는 조사다.

한국 시몬스는 자체 생산라인과 연구개발 조직을 국내에 보유 중이다.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통해 목재, 원단, 내장재, 스프링 등 자재뿐 아니라 생산 과정까지 검증받아 최적의 수면 환경을 만들어 가고 있다. 2007년에 문을 연 ‘수면연구 연구개발(R&D) 센터’를 통해 한국인의 건강한 수면 환경과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연구와 이를 토대로 제품 개발을 진행 중이다.

안재광 기자 ahnjk@hankyung.com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