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 초기 1년간 월 10만원 부담, ‘10만원의 행복 할부’ 프로그램 시행
BNK금융그룹 계열사인 BNK캐피탈이 올해 연말까지 쉐보레 ‘올 뉴 말리부’ 구입고객을 대상으로 ‘말리부 프로미스’ 서비스와 ‘10만원의 행복 할부’ 프로그램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말리부 프로미스’ 서비스는 BNK캐피탈의 쉐보레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 ‘올 뉴 말리부’를 구입하면 한 달 내 고객 단순 변심을 포함, 교환이나 환불을 요청하면 무상으로 교환·환불을 해 주는 서비스다.
BNK캐피탈은 ‘올 뉴 말리부’ 구입고객의 초기 부담을 줄인 ‘10만원의 행복 할부’ 프로그램도 실시한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초기 1년간 자동차 할부금을 월 10만원만 부담해 ‘올 뉴 말리부’ 구매가 가능하다.
최대 40만원의 현금 할인과 연 4.9%, 최대 60개월 할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콤보 할부 프로그램 및 3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30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연말까지 입학·졸업·취직·결혼을 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0만원까지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BNK캐피탈의 쉐보레 구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캐피탈 홈페이지(www.bnkcapital.co.kr)와 BNK캐피탈 고객센터(전화 1577-2280) 또는 전국 쉐보레 대리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