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에서는 '바닐라B 더블 코트(11만9000원)', '케네스콜 사가폭스 칼간램 퍼 베스트(25만9000원)', '휘메일 밍크 알파카 코트(29만9000원)' 등 과거 인기 상품 7종을 선정,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정쇼는 2014년 8월 첫 방송을 시작한 후 현재까지 220회 동안 총 440여 개 상품을 판매, 매출 약 5000억원(주문금액 기준)을 달성했다.
황범석 롯데홈쇼핑 영업본부장은 "'정쇼'는 기존 홈쇼핑 패션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상품, 정윤정 쇼핑마스터가 보유한 소통 능력이 잘 어우러져 2년 동안 꾸준히 고객들로부터 사랑받았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