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은 주름개선용 히알루론산 필러 ‘네오벨’을 출시했다고 4일 발표했다.
네오벨은 일동제약이 자체 개발한 히알루론산 필러로 ‘네오벨 볼륨’, ‘네오벨 스킨’, ‘네오벨 엣지’, ‘네오벨 컨투어’ 등 총 4종의 제품라인으로 구성됐다. 일동제약은 특허기술인 ‘초고분자 히알루론산 생산방법’이 적용된 300만 달톤(DA)의 원료를 사용했다. 제품 주사기에는 손가락 걸이가 2중으로 된 ‘더블그립’을 적용해 시술자 입장에서 세밀하게 시술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회사는 지난해 중앙대병원 피부과에서 시행한 네오벨의 24주간 임상시험을 통해 주름정도 평가척도(WSRS) 등의 측면에서 유효성을 입증했다. 또한 이상반응 등에 대한 안전성도 확인했다.
일동제약은 앞으로 네오벨을 차세대 주력 제품으로 삼고 히알루로산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회사는 지난해 일동히알테크를 별도로 설립해 히알루론산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강화했다. 청주공장을 대대적으로 보강해 히알루론산 전용 생산시설도 확보했다. 또한 관계사인 미용성형의료기기 전문업체 일동에스테틱스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영업과 유통 측면에서 시너지를 일으킨다는 방침이다. 김근희 기자tkfcka7@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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