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호텔 '딸기 마케팅'

입력 2017-01-09 15:36   수정 2017-01-10 05:36

편의점과 호텔 등이 딸기 마케팅을 시작한다.

편의점들은 10일 세븐일레븐을 시작으로 일제히 딸기 샌드위치를 출시한다. GS25는 13일, CU는 17일 딸기 샌드위치를 내놓는다. 가격은 세븐일레븐 2200원, 다른 편의점은 2000원이다.

롯데호텔은 오는 21일부터 4월30일까지 주말마다 딸기 디저트 뷔페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를 연다. 가격은 1인당 5만1000원이다.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