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글로벌 공모전 '브랜드 스톰' 22일까지 모집

입력 2017-01-10 19:4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공태윤 산업부 기자) 세계 최대 화장품 기업 로레알이 오는 1월 22일(일)까지 ‘2017 로레알 브랜드스톰(L'Oréal Brandstorm 2017)’에 도전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대회부터 최종 결선까지 가는 과정이 더 까다로워졌다. 국내 결선 우승팀들이 아시아 태평양 결선을 치른후 6월 프랑스 본선에 참가할 기회를 얻게된다. 프랑스 본선도 지난해까지는 프레젠테이션 방식에서 올해는 박람회 부스에서 심사위원들에게 자신들의 아이디어를 홍보하는 ‘혁신 박람회(Innovation Incubator) ’형태로 진행된다.

‘로레알 브랜드스톰’은 전 세계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이다. 지난 25년간 전 세계 58개국 9만5000여명의 학생이 참여했다.

‘2017 로레알 브랜드스톰’의 주제는 『‘로레알 파리 맨 엑스퍼트’ 브랜드 특집으로 남성 그루밍 틀을 깨다(disrupt men’s grooming)』이다. 올해 브랜드스톰은 기존의 비즈니스 전략을 세우는 브랜드 공모전 부문과 더불어 기술 혁신 전략을 세우는 기술 공모전 중 자유롭게 선택해 공모가 가능하다. 또한 참가자들 중 지속 가능한 아이디어를 함께 제시하는 팀에게는 CSR 트로피가 추가로 수여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전공과 상관 없이 대학교 3,4학년이나 대학원생(경영전문대학원 제외) 3명이 팀을 구성해, 오는 1월 22일까지 '로레알 브랜드스톰' 홈페이지(www.brandstorm.loreal.com)에서 등록하면 된다.

신청 마감 후 2월 중 국내 예선이 진행되며, 3월 결선을 통해 국내 최종 우승팀이 선발 될 예정이다. 국내 우승팀은 5월 중 디지털 방식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 결선을 거치게 되며, 최종 우승자는 6월 15일 로레알 파리 본사에서 진행 될 국제 본선에 참여할 기회와 더불어 인턴십 등의 혜택이 부여된다. 특히 올해 브랜드스톰 국제 본선은 참가자들과 심사위원들이 각각의 프로젝트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브랜드스톰 역사 최초로 혁신 박람회(Innovation Fair)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형규 로레알코리아 인사 부문장은, "혁신과 우리 직원들은 로레알 비즈니스의 핵심요소이다. 새롭게 변화된 브랜드스톰을 통해서 좀 더 많은 지원자들이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내고 마케팅 실무 경험을 해볼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2017 브랜드스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www.brandstorm.loreal.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L’Oreal Brandstorm)이나 인스타그램(@brandstorm_official)등 SNS을 통해서도 접할 수 있다.

<2017 로레알 브랜드스톰 공모전>

-지원서 마감 : 1월22일 (www.brandstorm.loreal.com)
-지원 방법 : 대학교 3,4학년 이나 대학원생 3명이 1개팀
-선발 절차 : 국내 예선(2월)→국내 결선(3월)→아태결선(5월)→국제 본선(6월15일)

(끝) / trues@hankyung.com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