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카카오톡에서 시니어 맞춤형 정보 제공 서비스 시작

입력 2017-01-11 14:02   수정 2017-01-11 1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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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골든라이프 카카오 플러스친구 서비스 오픈

국민은행은 시니어(고령자) 맞춤형 정보제공 서비스인 ‘KB골든라이프 카카오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11일 출시했다. 카카오 플러스친구 계정을 통해 정보형 메시지가 발송되는 서비스다. 시니어 고객들은 관심이 많은 금융정보, 건강·미용, 여행·여가, 문화·공연 정보를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서비스 이용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검색 창에서 KB골든라이프로 검색한 후 플러스친구를 맺거나 골든라이프 뱅킹에 접속해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김은정 기자 kej@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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