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뽀 스파의 피부 관리 노하우가 집결된 화장품 브랜드 아이뽀 서울(AIPPO SEOUL)은 정유년 새해를 맞아 ‘2017 신년 선물 특집’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건조한 겨울철 피부 보습을 위해 내놓은 아이뽀 대표 제품 ‘엑스퍼트 시그니처’ 라인으로 준비했다. ‘아이뽀 엑스퍼트 앰플 3종 세트’는 최근 출시된 보습과 영양 공급에 탁월한 신제품 ‘엑스퍼트 하이드레이팅 앰플’을 비롯해 피부 진정 및 완화를 위한 진정 앰플 ‘엑스퍼트 수딩 앰플’, 탄력과 윤기를 위한 ‘엑스퍼트 퍼밍 앰플’로 구성했다. 용량은 각 30mL다. 이 세트는 정상가(12만8000원)에서 20% 이상 할인된 9만7200원에 판매 중이다.
또한, 보습·미백·진정 효과를 가진 ‘엑스퍼트 하이드레이팅 마스크’, ‘엑스퍼트 브라이트닝 마스크’, ‘엑스퍼트 수딩 마스크’를 각각 5매씩 포함한 ‘아이뽀 엑스퍼트 마스크 3종 기획 세트’는 정상가(14만6000원) 대비 35% 저렴한 특별가 9만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 상품은 모두 선물 포장 서비스가 제공된다. 회사 측은 다가오는 설 선물과 신년 선물로 추천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뽀 공식 온라인몰 (http://www.aipp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뽀 관계자는 “춥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며 겨울철 보습 관리에 도움이 되는 특별한 홈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설 선물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피부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뽀 서울(AIPPO SEOUL)은 아이뽀 스파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화장품에 접목한 브랜드다. 집에서도 전문 테라피스트로부터 관리 받은 효과를 선사한다고 회사 측은 말했다. 각 피부 특성에 맞는 관리 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수빈 기자 lsb@hankyung.com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