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6년간 소비자 안전을 책임져온 ADT캡스는 무인경비, 영상보안, 출입통제, 중대형 빌딩 통합보안, 경호서비스 등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통합보안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전국 98개 지사 및 영업소에 출동대원, 관제사, 전문기술관리직 등 보안전문가 4000여명, 900여대의 출동차량이 24시간 고객의 안전과 재산을 지키고 있다.
ADT캡스는 위성위치확인시스템(GPS) 기반 최단거리 출동시스템, 출동우선순위 매뉴얼, 연계추적관제시스템 등을 도입해 보다 정교하고 신속한 출동서비스를 구축했다. 그 결과 최근 2년간 평균 출동시간은 35% 단축하고, 10분 이내 출동률은 2배 이상 높이는 성과를 냈다.
ADT캡스는 국내 출동경비 시장을 선도하며 축적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침입방지에 집중해 물리보안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강화해왔다. 첨단 고성능 감지 시스템, GPS 기반의 최단거리 출동시스템, 침입상황 및 이동경로 분석이 가능한 연계추적관제시스템 등 첨단 기술력과 철통보안 네트워크로 신속한 출동경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스마트경비해제 서비스’, ‘멀티뷰 3채널 카메라’, ‘뷰가드 파워세이프’ 등 혁신적인 보안 제품을 대거 선보이며 보안 안정성과 정확성을 강화했다. ADT캡스 보안기술연구소를 운영하며 보안 관련 원천기술 개발은 물론 차세대 생활안전시스템과 최신 보안상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