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hankyung.com/photo/201701/2017012222641_AA.13189831.1.jpg)
에뛰드하우스는 지난해 일상 속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고 더욱 즐겁고 신나는 컬러풀한 인생을 뜻하는 슬로건 ‘Life is Sweet’를 발표했다. ‘Life is Sweet’는 성장하는 20대의 일상 속 긍정적 에너지와 가치를 의미하며, 에뛰드하우스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소통형 캠페인을 실행해 나갈 예정이다.
![](http://img.hankyung.com/photo/201701/2017012222641_AA.13189830.1.jpg)
에뛰드하우스는 주요국 전용 제품과 컬러를 개발해 제품 현지화에 주력하고 있다. 현지화 전략을 통해 2007년 태국을 시작으로 중국 홍콩 대만 인도네시아 등 해외 11개국에 진출하며 2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