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을 통해 각 2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쿠폰, 롯데시네마 모바일 상품권 증정
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 ‘썸뱅크’가 설 연휴 기간 동안 생활 밀착형 금융서비스인 ‘썸씽(송금) 서비스’ 이용 횟수에 따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세뱃돈은 썸씽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은 27일부터 30일까지 설 연휴 기간이다.
이 기간 중 ‘썸씽(송금) 서비스’ 3회 이상 이용 고객 2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쿠폰(5000원)을, 5회 이상 이용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롯데시네마 모바일 상품권(1만원)을 증정한다.
썸뱅크 ‘썸씽(송금) 서비스’는 상대방의 계좌번호를 몰라도 휴대폰 번호만으로 송금이 가능하고, 카카오톡 또는 문자를 통해 송금내역을 확인해 수취할 수 있다.
‘썸씽(송금) 서비스’는 썸뱅크 정회원(썸뱅크 계좌 개설 고객)으로 가입하면 하루 5회까지 수수료 없이 이용 가능하고 이용한도는 1회 30만원, 1일 100만원까지이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썸뱅크 전용 고객센터(1800-0500)와 썸뱅크 홈페이지(www.sumbank.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빈대인 부산은행 미래채널본부 부행장은 “썸씽(송금) 서비스는 쉽고 빠른 생활 밀착형 금융 서비스로, 고객의 사용 목적에 따라 송금하기, 더치페이 요청, 경조금 송금 등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