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온라인 투자설명회는 ‘2017년 국내 주식시장 전망 및 투자전략’을 주제로 리서치센터 김승현 투자전략팀장이 국내 증시를 진단하고 눈여겨봐야 할 이슈들을 짚어본다. 이어 유안타증권 인공지능 투자시스템 ‘티레이더’를 통해 객관적으로 시장을 판단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활용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투자설명회 중 대화창을 통해 실시간으로 투자상담도 받을 수 있으며 별도 요청 고객에게는 설명회 이후 아웃콜을 통해 투자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유안타증권 황재훈 스마트채널팀장은 “이번 온라인 투자설명회는 올해 주식시장 전망을 비롯해 꼭 주목해야 할 이슈를 꼽아보고 더불어 유안타증권의 인공지능 투자시스템 ‘티레이더’를 활용한 유망섹터 및 유망종목 선정 방법 등을 알기 쉽게 설명하는 자리”라며 “시·공간적 제약으로 투자정보가 부족했던 고객들의 수익제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투자설명회는 22일 오후 6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유안타증권 티레이더(HTS), 티레이더M(MTS)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향후에도 매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주제로 온라인 투자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참여방법 및 기타 문의는 유안타증권 스마트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로 하면 된다.
정현영 한경닷컴 기자 jhy@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