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실속형 인테리어 브랜드 '데일리까사' 선 봬

입력 2017-03-14 13:16   수정 2017-03-14 13:2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1_-----------_---------

가구업체인 까사미아가 실속형 홈퍼니싱 스타일 브랜드 ‘데일리까사’를 14일 선보였다. 데일리까사는 기존 까사미아 제품 대비 가격대가 저렴하고 다양한 생활 소품을 많이 구성해 놓은 게 특징이다. 까사미아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까사온’ 가구도 데일레까사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까사미아는 이날 홈플러스 인천 작전점(사진)과 수원 영통점 두 곳에 각각 매장을 열었다. 마트 안에 들어가는 매장 형태다. 작전점은 738㎡ 규모로 소형 가구존과 베딩존, 키즈존 등 5개 구역으로 꾸몄다. 759㎡ 규모의 영통점은 생활용품과 침대, 인테리어 가구 중심으로 제품을 진열했다.

데일리까사 매장을 연 것을 기념해 까사미아는 방문객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생활 소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한다.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목욕 용품이 담긴 선물상자를 준다. 방문 구매 횟수에 따라 홈플러스 상품권을 나눠주는 행사도 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집을 잘 꾸미려는 사람들을 타깃으로 했다”고 말했다.

안재광 기자 ahnjk@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