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비게이션 및 블랙박스 제조기업 팅크웨어가 고객과의 소통강화를 위해 카카오플러스 서비스를 열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팅크웨어는 페이스북, 온라인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고객과 소통해왔다. 이번 아이나비 카카오플러스 서비스 오픈은 고객에게 아이나비 브랜드, 제품 및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채널을 확대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서라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카카오플러스 서비스는 카카오플러스 친구 계정을 통해 정보형 메시지가 발송되는 특화 서비스다. 제품, 이벤트, 업그레이드, 전국 대리점 안내 등 다양한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사고영상 무료 법률상담 서비스, 업그레이드 대행 등 서비스 신청도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팅크웨어는 카카오플러스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친구맺기’ 이벤트를 연다. 참여방법은 카카오톡 친구찾기 서비스에서 아이나비를 검색해 플러스 친구로 등록한 이미지를 저장해 아이나비 페이스북에 댓글을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는 다음 달 5일까지 진행되며, 신청자 중 150여 명을 추첨해 ‘아이나비 퀀텀’ 및 포켓몬고 몬스터볼 등을 구입할 수 있는 ‘구글 플레이 선불카드(1만원 권)’등을 경품으로 준다. 당첨자는 다음 달 11일 아이나비 카카오플러스 및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카카오플러스 서비스를 열게 됐다”며, “아이나비의 새로운 소식 전달은 물론 고객 소통 및 서비스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우상 기자 idol@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