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해보험이 ‘(무)건강명의 암보험’으로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MG손해보험은 ‘건강명의 수술비보험’에 이어 (무)건강명의 암보험으로 인기를 모으며 건강보험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무)건강명의 암보험은 암 진단 후 치료비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진단부터 입원, 수술, 검진까지 암 치료 전 단계를 빠짐없이 보장하는 암 전용 상품이다. 일반암, 특정암, 고액암, 소액암 등 모든 암을 폭넓게 보장하고, 암간병자금과 암재발검진자금(소액암 제외)을 지급해 후속 관리도 강화했다.
필요한 시기에 필요한 만큼 가입하는 복층식 설계로 경제활동이 왕성한 기간에는 더 큰 보장을 받을 수 있으며, 비갱신형과 갱신형 보장을 마련해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했다.
차별화된 헬스케어 서비스도 특징이다. 암과 중병 예방관리부터 진료, 입원, 수술에 이르기까지 헬스케어 전문가가 직접 찾아가 챙겨주는 1 대 1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모든 서비스는 전용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 ‘건강명의’를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MG손해보험은 앞으로 건강관리, 의료 서비스 등 풍성한 부가 서비스를 통해 고객 삶의 질을 더욱 높이고, 재발 방지까지 추구한다는 전략이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