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스타일과 강인함 다 잡은 젊은 SUV

입력 2017-03-27 16:17  

티볼리


쌍용자동차의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티볼리가 브랜드스탁이 조사 평가한 ‘2017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소형SUV 부문 브랜드가치 1위를 차지했다.

티볼리는 쌍용자동차가 약 4년에 걸쳐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글로벌 전략 차종이다. 인도 마힌드라와의 인수합병(M&A) 이후 처음 선보인 신차다. 성능부터 디자인,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42개월의 연구개발 기간과 3500억원의 개발비를 투입했다.

세계 젊은이들의 ‘My 1st SUV’가 되길 염원하며 젊고 패기 넘치는 강인함의 미학을 구현했다. 쌍용차의 디자인 철학 ‘Nature-born 3Motion’을 출발점으로 모던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표현했다. 최적의 공간 설계로 탑승객 편의성과 적재공간을 확보했다. 동급 최대 전폭(1795㎜)으로 넉넉한 2열 공간을 확보했고, 동급 최대 적재공간(423L)에는 골프백을 3개까지 실을 수 있다.

롱보디(long body) 버전인 티볼리 에어는 티볼리 브랜드의 세련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안전성은 물론 경쟁 모델 중 유일하게 4륜구동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온·오프로드 주행 능력을 갖췄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