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7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4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1위에 올랐다.
노스페이스는 1997년 국내에 선보인 이후 ‘탐험은 멈추지 않는다(Never stop exploring)’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 아웃도어 시장을 선도했다. 전문 산악인뿐 아니라 폭넓은 연령층이 선호하는 국민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노스페이스는 더 많은 사람이 자연과의 더 나은 공존을 경험할 수 있도록 자연으로의 탐험을 독려한다. 고기능, 인체공학, 초경량, 멀티 유스(다용도), 환경 친화 등 다섯 가지 핵심 가치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노스페이스가 각종 브랜드 평가 지표를 석권하며 국내 아웃도어업계 선도 브랜드로 입지를 다질 수 있었던 비결은 기술력에 기반을 둔 끊임없는 혁신과 차별화된 디자인에 있다. 아웃도어업계 최초로 키즈 라인을 출시하는 한편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내놨다. 2012년에는 노스페이스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초경량 등산화 시대를 연 ‘다이나믹 하이킹’을 비롯한 신제품을 끊임없이 선보이며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노스페이스는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의 스포츠 의류 부문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를 2020년까지 함께 지원하며 국가 스포츠 발전과 온 국민의 건강한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