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은 계열사 통합 멤버십 플랫폼 리브메이트 광고 동영상이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와 페이스북 조회수 1000만건을 돌파했다고 3일 발표했다. 이 동영상은 드라마 ‘도깨비’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이동욱과 유인나가 경쾌한 배경 음악에 맞춰 일상생활 속에서 리브메이트를 활용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KB금융 관계자는 “디지털 시대에 걸맞게 고객 맞춤형 콘텐츠를 부각시켜 일반적인 온라인 동영상과 차별화한 게 인기의 원인”이라고 분석했다. 리브메이트를 활용하면 금융상품에 가입할 때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이동통신사 LG유플러스를 포함한 제휴처의 상품, 온라인 콘텐츠를 구매할 때 포인트로 살 수 있다. 김은정 기자 kej@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