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리브메이트 동영상, 드라마 도깨비 힘입어 조회수 1000만건 돌파

입력 2017-04-03 16:2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리브메이트 소비매니져편1
KB금융그룹은 계열사 통합 멤버십 플랫폼 리브메이트 광고 동영상이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와 페이스북 조회수 1000만건을 돌파했다고 3일 발표했다. 이 동영상은 드라마 ‘도깨비’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이동욱과 유인나가 경쾌한 배경 음악에 맞춰 일상생활 속에서 리브메이트를 활용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KB금융 관계자는 “디지털 시대에 걸맞게 고객 맞춤형 콘텐츠를 부각시켜 일반적인 온라인 동영상과 차별화한 게 인기의 원인”이라고 분석했다. 리브메이트를 활용하면 금융상품에 가입할 때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이동통신사 LG유플러스를 포함한 제휴처의 상품, 온라인 콘텐츠를 구매할 때 포인트로 살 수 있다. 김은정 기자 kej@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