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올해로 창립 10년째를 맞았다. 2007년 3월 창립 이후 ‘건강을 디자인하다’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다양한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거실과 침실, 부엌 등 집안 곳곳에서 고객들의 건강한 일상생활을 설계지원하는 것을 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삼는다.
주력제품은 ‘안마의자’와 이태리산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 깨끗한 물에 초점을 맞춘 자가 필터 교체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 등이다. 이 중에서도 안마의자는 바디프랜드의 상징과도 같은 품목이다. 많은 소비자들이 ‘안마의자’ 하면 ‘바디프랜드’를 떠올릴 정도로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바디프랜드는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아 시장과 고객, 임직원을 위한 ‘10년의 약속’을 발표했다. 지난 10년의 성과를 돌아보는 한편 향후 10년을 위한 비전 제시로 새롭게 도약하겠다는 취지에서다.
‘10년의 약속’에는 △영업이익 10% 고객 환원 △영업이익 10% 직원 복지 지원 △영업이익 10% 연구개발(R&D) 투자 △고객 건강수명 10년 연장 △안마의자 가구 보급률 10% 달성 △하루 중 바디프랜드 제품의 고객 생활 10시간 점유 등 6가지가 담겼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일고 있는 힐링 트렌드, 삶의 질 제고에 도움이 되는 제품과 서비스로 안마의자를 필수 가전제품화하겠다는 구상이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