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고객감동브랜드지수 (K-CSBI) 1위] 파리크라상, 빵의 맛있는 진화…'천연효모 쿡빵'으로 SNS 인기몰이

입력 2017-04-19 15:4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베이커리 부문 4년 연속



2017 K-CSBI 베이커리 부문 1위는 국내 베이커리 시장을 선도해 온 ‘파리바게뜨’가 차지했다. 4년 연속으로 수상했다.

파리바게뜨는 유럽풍 베이커리 문화를 국내에 처음 소개하고 발전시켜 온 대한민국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다. 맛과 품질에서 혁신적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면서 국내외 식문화에 새로운 가치를 제시해왔다.

파리바게뜨는 빵을 새로운 관점에서 재해석해 맛, 풍미, 식감, 비주얼을 업그레이드한 신개념 빵인 ‘천연효모 피자 쿡(Cook)빵’을 선보였다. ‘요리하다’의 ‘쿡(Cook)’과 빵의 합성어인 ‘쿡(Cook)빵’이란 이름처럼 요리 전문가와 빵 전문가가 만나 빵에 요리를 접목시킨 새로운 콘셉트를 구현했다.

‘천연효모 피자 쿡빵’은 빵 반죽에 치즈, 토마토, 올리브 등 피자 토핑 재료를 듬뿍 넣어 식빵 형태로 구워낸 제품이다. 토핑을 빵 위에 얹어먹는 기존 피자빵과 달리 바삭하게 구운 식빵을 뜯으면 부드럽고 쫄깃한 식빵의 결마다 들어있는 토핑을 만나게 된다. 피자 본연의 깊은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천연효모 피자 쿡빵’의 식빵 형태로 출시됐다. 빵을 뜯기만 하면 소스 등을 손에 묻히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바쁜 직장인과 학생들의 식사 대용으로 제격이다.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가정이나 회사 등 어디에서든 간편하게 갓 구운 피자 맛을 즐길 수 있다.

뜯어먹기만 하면 되는 이른바 ‘뜯먹’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세대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출시 직후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후기와 인증이 이어지기도 했다.

이번 제품은 파리바게뜨가 새롭게 내놓은 ‘천연효모 쿡(Cook)빵’ 시리즈 중 처음이다.

앞으로 동서양의 다양한 요리를 빵에 적용한 신개념 제품들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에 내놓은 파리바게뜨 ‘천연효모 피자 쿡(Cook)빵’은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중적인 맛을 새로운 콘셉트와 결합시켜 먹는 재미까지 더한 제품”이라며 “새로운 맛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빵의 맛있는 진화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