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데자와 500ml 페트 출시…"캔은 모자랐지?"

입력 2017-04-24 09:07  



동아오츠카가 밀크티 음료 '데자와(TEJAVA)' 대용량 페트(500ml)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탄탄한 마니아층을 자랑하는 데자와는 특별한 광고 활동 없이도 연 70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국내 밀크티 시장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대용량 페트(500ml)는 데자와 출시 20년 만에 선보이는 첫 라인업 확대다.

기존의 캔 용량(245ml)에 대한 아쉬움과 개봉 이후 휴대의 불편함을 느꼈던 소비자들의 니즈를 채워줄 전망이다.

이준철 데자와 브랜드매니져는 "데자와는 카페인이 커피의 절반 수준"이라며 "커피 이외의 새로운 디저트 음료를 찾고 있는 고객층을 공략하겠다"고 전했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주식방 ] 회원만 벌써 25만명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