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는 로즈박스 2종을 6월말까지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미미박스는 뷰티 전문 플랫폼으로 2015년 자사 브랜드 화장품 '아임미미' 등을 선보였다.
'CU로즈박스 올인원'은 아임 멀티스틱, 아임 립크레용, 아임 아이섀도우 등 색조 화장품 3종(색상 랜덤)을 담았다.
'CU로즈박스 포인트 메이크업'은 아임 틱톡 틴트립, 아임 블러셔, 아임 스틱섀도우 등 3종(색상 랜덤)으로 구성됐다. 두 상품 모두 본비반트의 로즈 마스크팩과 미미박스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쿠폰이 들어가 있다.
박스 구성품은 미미박스 온라인몰 판매 순위 5위권 내에 포함된 상품들만 골라 특별 제작했다. 두 박스의 가격은 각각 1만4900원이다.
또 CU는 오는 18일부터 500개 점포를 대상으로 미미박스 존을 운영한다. 미미박스 존에선 미미박스의 기초, 클렌징, 색조 분야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구성된 수분박스, 클렌징박스, 올인원박스 등 4가지 박스를 판매한다. 단품 기준으로 최대 5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앞으로 CU는 화장품 전문점 수준으로 기초부터 색조제품을 갖춰 나갈 계획이다. 편의점 내 화장품 매출이 꾸준히 오르고 있어서다. CU에 따르면 편의점 화장품 매출 증가율은 2014년(6%), 2015년(10%)에 이어 지난해 13%를 기록했다.
최유정 BGF리테일 생활용품팀 MD(상품 기획자)는 "기존 화장품 전문점과 차별화된 구성과 가격으로 편의점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상품을 갖출 계획"이라며 "고객들이 전국 CU에서 높은 퀄리티 상품을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업체와의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주식방 ] 신청자수 2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