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오는 16일 T멤버십 고객이 원하는 제휴처를 선택하면 할인과 적립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내맘대로 플러스'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대상은 T멤버십 VIP, 골드 고객이다.
내맘대로 플러스는 할인 받은 금액만큼 'T멤버십 두툼 포인트'로 적립받아 티몬, 예스24, 신라면세점 등 7개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VIP 고객은 'VIP 전용 제휴처' 3곳 중 1곳과 'VIP·골드 공통 제휴처' 11곳 중 1곳, 총 2곳을 선택할 수 있다. 골드 고객은 'VIP · 골드 공통 제휴처' 중 1곳을 선택할 수 있다.
오는 16일부터 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내맘대로 플러스를 신청할 수 있다. 바로 이용 가능하다. 두툼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다음달 15일까지 '내맘대로 플러스'를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T멤버십 앱(응용프로그램)을 맞춤형 제휴처 혜택을 확인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고객은 'Hot&New' 기능을 통해 연령대, 성별, 멤버십 등급에 따라 맞춤형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박희진 한경닷컴 기자 hotimpac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0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