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송정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Ⅲ' 분양

입력 2017-06-29 10:19  

군포 송정지구 내 마지막 민간분양 아파트
지하 1층~지상 25층 총 8개 동, 전용면적 76·84㎡, 750가구 공급
3차까지 분양이 완료되면 총 2000여가구의 ‘금강펜테리움’ 브랜드타운 형성




금강주택은 경기도 군포시 송정지구 C1블록 일원에 ‘군포 송정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Ⅲ’를 분양 중이다.

‘군포 송정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Ⅲ’는 지하 1층~지상 25층 총 8개 동, 전용면적 76•84㎡, 총 750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별 세부 가구 수는 ▲76㎡ 200가구 ▲84㎡ 550가구로 전 주택형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만 구성됐다.

금강주택은 송정지구 내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1·2차’를 성공적으로 분양 완료한 만큼 이번 3차 물량에도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3차까지 분양이 완료되면 군포 송정지구 내에는 총 2000여 가구에 달하는 ‘금강펜테리움’ 브랜드타운이 조성된다.

■ 주거 쾌적성 우수한 군포시 송정지구에 녹지로 둘러싸인 ‘숲세권’ 아파트

군포시 송정지구는 대야미동과 도마교동 일원에 총 51만3587㎡ 규모로 조성되는 공공택지지구다. 전체 면적의 약 82%가 그린벨트 해제지역으로 주거 쾌적성이 매우 높다. 조성이 완료되면 약 1만여 명, 4000여 가구가 거주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단지는 녹지로 둘러싸인 숲세권 아파트로 조성된다. 먼저 단지 뒤편으로 약 1km에 달하는 둘레길이 조성돼 건강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단지는 동간 간격을 최대 64m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은 물론 사생활 보호에도 좋다. 일부 가구에서는 구봉산 조망도 가능할 예정이다. 송정지구 내에는 크고 작은 근린공원도 조성될 계획이다. 인근에는 반월호수, 왕송호수 등이 위치해 있어 풍부한 그린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학군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단지 도보권에 유치원과 초등학교 부지가 위치해 있어 안전한 교육 여건을 갖췄다. 입주 전에 유치원과 초등학교가 모두 개교될 예정이다. 교통망도 좋다. 군포 IC를 통해 영동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하고 남군포 IC를 이용해 광명~수원간 고속도로도 이동이 편리하다. 47번 국도도 가까워 수도권 서남부의 중심축으로 주목받고 있다.

산업단지도 가까워 직주근접성도 뛰어나다. 단지와 약 2km거리에 군포첨단산업단지가 하반기 준공예정이다. 28만7524㎡의 규모로 조성되는 산업단지에는 전자 및 의료정밀기기, 기타기계 및 장비업종, 전기장비업종, 지식기반서비스업종이 들어설 예정이다.

■ 4~5베이(타입별상이), 룸테라스 등 금강주택의 차별화된 특화설계 선보여

‘군포 송정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Ⅲ’는 단지를 냠향위주로 배치하고 최신 트렌드에 맞는 특화설계를 선보일 계획이다. 2차 분양 당시 수요자들의 호응이 높았던 방-방-거실-방-방 구조의 5베이 설계와 룸테라스(타입별상이) 등이 도입될 예정이다.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선보인다. 피트니스센터, 작은도서관, 키즈센터, 실버센터가 운영된다. 지상에는 차가 없는 단지로 설계돼 안전한 아파트를 구현해 낼 전망이다.

‘군포 송정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Ⅲ’의 견본주택은 경기 군포시 부곡동 1193번지에 위치한다. 입주는 2019년 9월 말 예정이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0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