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기 대림산업 사장(사진)은 2017년 상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데에 대해 “주거 기능 자체에 집중해 품질과 실용성을 높인 주거 철학으로 큰 상을 받아 기쁘다”며 이렇게 말했다.
그는 “입주자들의 생활 면면을 고민해 개발한 특화 설계가 대림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이라고 소개했다. 대림산업이 공급하는 아파트가 각 지역과 주변 환경, 전용면적에 맞게 설계된 배경이다. 냉난방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결로 발생을 최소화한 단열설계, 바닥차음재를 강화한 저소음 설계, 미세먼지로부터 집안을 지키는 공기청정환기시스템 등이 그런 예다.
김 사장은 “‘e편한세상 영종하늘도시 2차’는 주거 기능이 뛰어나며 개발 호재가 여럿인 지역에 들어서 임대 투자용으로도 추천할 만하다”고 소개했다.
김 사장은 “철저히 소비자 입장에서 상품을 선보이는 것이 대림산업의 원칙”이라고 강조했다.
그가 매달 현장 직원과 함께하는 간담회에 참석해 지역별 사업지를 돌아보는 이유다. 김 사장은 “e편한세상은 집이 단순히 물리적인 공간이 아니라 가족의 삶의 터전이자 행복의 원천이라는 철학을 갖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고객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주거공간을 만들기 위해 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0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