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한경주거문화대상 수상으로 건설을 통해 밝은 세상을 구현하자는 경영철학을 인정받게 됐습니다.”
정창선 중흥건설 회장(사진)은 2017년 상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 아파트대상 수상 소감을 이렇게 밝혔다.
정 회장은 “초일류 기업을 향한 올바른 가치관과 뚜렷한 목표를 갖고 새로운 미래를 건설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노력 중”이라며 “아파트라면 중흥이 떠오를 수 있게 국내 대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광고하지 않아도 고객이 직접 입소문을 내는 아파트가 바로 중흥S-클래스”라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정 회장은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된 창원 자은 중흥S-클래스는 분양 시기부터 주민들의 주목을 받았다”며 “전 가구 4베이 설계로 완성도를 높였고 녹지율을 최대화해 친환경적 요소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입주민 간 소통을 위해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어린이 물놀이 놀이터 등을 제공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정 회장은 “지난 10여년간 중흥건설은 좋은 위치, 적정 공급가, 특화 평면설계 등 세 가지 장점을 내세워 성공적 분양을 이어왔다”며 “앞으로도 자연과 인간이 공존하는 쾌적한 주거 공간을 선사해 높은 주거 만족도를 입주민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정 회장은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 제일주의 정신으로 세상에서 가장 편안하고 아름다운 집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0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