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은 '삼성 레버리지 WTI원유 선물 상장지수증권(ETN)'의 신규 상장을 기념해 '삼성증권 ETN 진짜가 나타났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POP HTS, 모바일앱(mPOP)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삼성 레버리지 WTI원유 선물 ETN을 첫 거래한 고객 300명(선착순)에게 베이커리 기프티콘 1만원을 증정한다.
또 삼성 레버리지 WTI원유 선물 ETN을 10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의 리워드 혜택을 선착순 160명에게 제공한다. 1억이상 ETN을 매매한 고객은 3명을 추첨해 여행상품권 50만원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온라인상에서 이벤트 신청을 한 이후 매매하면 가능하며, 삼성 레버리지 WTI원유 선물 ETN을 1억이상 매매한 고객은 3가지 이벤트에 모두 응모된다.
삼성증권이 신규 상장한 삼성 레버리지 WTI원유 선물 ETN은 뉴욕상업거래소(NYMEX)에서 거래되고 있는 WTI원유선물을 활용한 지수(S&P GSCI Crude Oil index)의 일간 수익률 2배를 추종하는 상품이다.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원유에 손쉽게 투자할 수 있도록 구조화된 점이 특징이다.
삼성 레버리지 WTI원유 선물 ETN 매매 및 온라인 거래방법과 관련된 문의는 삼성증권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삼성증권은 이번 삼성 레버리지 WTI원유 선물 ETN 상장으로 미국, 중국, 인도, 유망업종에 이어 원자재까지 ETN 발행 범위를 확대했다. 2017년 누적 거래점유율은 56%를 차지하고 있다.
채선희 한경닷컴 기자 csun00@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0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