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민하 기자 ]
![](https://img.hankyung.com/photo/201707/2017070555521_AA.14233999.1.jpg)
마스타자동차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나가는 창의력(creative)과 무엇이든지 할 수 있다는 도전정신(challenge),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는 신용(credit)의 ‘트리플 C’를 경영 철학으로 내걸었다. 전 임직원과 가맹점, 협력업체는 ‘24시간 365일 언제나 고객과 함께하는 믿을 수 있는 동반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http://img.hankyung.com/photo/201707/2017070555521_AA.14234016.1.jpg)
긴급출동서비스(ERS)는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혁신의 대표적인 사례다. 1년 내내 24시간 연간 400만 명 이상의 소비자에게 자동차 긴급출동서비스를 제공한다. 공공기관과 법인 차량의 위탁관리 시장에 맞춘 새로운 서비스도 계속 내놓고 있다.
정비점검 주기 관리와 효율적 예산 관리, 정비이력 관리 등 업무용 차량 소유, 장기렌트, 리스구매 등의 다양한 이용 방식에 맞춰 체계적인 위탁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장기봉 마스타자동차 대표는 “국내에서 검증된 서비스 모델과 글로벌 기준의 최고급 서비스를 접목한 새로운 서비스 상품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있다”며 “국내뿐 아니라 선진국과 신흥시장에도 단계적으로 진출하겠다”고 말했다.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0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