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가영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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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부터는 첨단 디지털 제품을 접할 수 있는 ‘젊고 혁신적인 곳’ ‘들어가 보고 싶은 매장’이라는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한 디지털프라자의 내·외부 정비도 계속되고 있다. 외부 간판부터 정비를 시작, 진열보다는 체험형 코너 확대를 위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전시대를 배치했다. 32개 지점에서 ‘스마트라운지’를 운영해 고객이 서비스받기 위해 대기하거나 수리받는 동안 기다리는 시간에 최신형 정보기술(IT) 제품을 체험하고 쇼핑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구입부터 배송 설치, 서비스까지 모든 과정에서 고객 만족을 위해 삼성물류센터를 통한 직접 배송 설치를 확대 중이다. 사후서비스(AS)의 편리한 이용을 위해 서비스센터와의 복합화도 추진하고 있다.
추가영 기자 gychu@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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